English

포커친구 - 홀덤 오마하 포커 자유게시판

포커친구 - 택사스홀덤 오마하 홀덤 포커 이야기 외 잡담 수다 자유게시판

요즘 오프 단속 존나 턴다는데

2017.03.10 22:17

씨발블랙잭 Views:87380

다들 괜찮음?

 

No. Subject Author Views Date
Notice SSL 보안인증서 설치 완료. 포커친구닷컴 https://pokerchingu.com [1] 포커친구닷컴 71632 2022.02.04
Notice 스마트폰 접속시 모바일 버전에 대한 의견 투표 바랍니다. [4] 포커친구닷컴 72878 2022.01.26
Notice 가입인사나 자기소개를 올려주세요. 지역이나 주종목, 경력, 활동무대 연령대 같은 소개도 함께 해주시면 더 쉽게 친해질 것 같습니다. 환영합니다^*^ [2] pokerchingu 89447 2017.03.03
192 선데이밀리언 11주년 [1] 홀덤고수 71230 2017.03.26
191 yogiohpro님도 이제는 수익이 안 나나보네요 [1] 홀덤고수 112467 2017.03.26
190 반갑습니다. [2] 홀덤고수 16823 2017.03.26
189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드립니다 [3] OshimaHiro 15681 2017.03.26
188 헤즈업에서 너츠 잡고 레이즈 없이 콜만 땀 ㅋㅋㅋ [2] 뽀송이 67250 2017.03.24
187 안녕하세요? [1] 투챔 15800 2017.03.23
186 논스모킹룸 달랬더니 [2] file 临战无败 75292 2017.03.18
185 구라일까 ? 아님 아이큐 20인 대가리에 똥 찬 새끼일까? [2] 병신만남 88750 2017.03.14
184 중국 앱포커 아효ㅠㅠ 혈압 올라 [3] 临战无败 66785 2017.03.14
183 PokerStars Championship Macau pokerchingu 22400 2017.03.14
182 포스 풀팟 분양 트랜 관련 글은 광고홍보 게시판에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pokerchingu 24240 2017.03.13
181 포커고수는 오늘도 사기꾼 새끼가 사기 쳐서 시끄러운데 25265 2017.03.13
180 마카오에서 한국입국하면서의 해프닝^^ [3] natas 72768 2017.03.13
179 하하/레식 vs 풀팟 vs 앨리스 [2] 트리플에이스 74159 2017.03.13
178 전업 질문 [5] 트리플에이스 68976 2017.03.13
177 반갑습니다 [1] 트리플에이스 15905 2017.03.13
176 회원간 포인트 선물 기능 추가하였습니다. [1] pokerchingu 73795 2017.03.11
175 로그인 에러, oops, 풀림 현상 해결하였습니다. pokerchingu 23482 2017.03.11
» 요즘 오프 단속 존나 턴다는데 [1] 씨발블랙잭 87380 2017.03.10
173 풀팟포커 칩 해외버전 트랜 분양 临战无败 28174 2017.03.10